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아유 스페이스 남양주 신상 카페 북한강 카페

by 여시댁 2023. 4. 19.

아유 스페이스 남양주 신상 카페 북한강 카페

 

남양주 금남리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신상 카페 아유 스페이스 (ayu space)에 다녀왔습니다. 남양주 북한강 곁에 자리 잡은 복합문화공간 아유스페이스는 40여 년간 재벌가 여름 별장으로 사용되었는데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건축가 조병수의 설계와 디자인으로 총 3개의 건축물이 베이커리 카페, 이탈리안 레스토랑, 한옥 갤러리로 탈바꿈했다고 합니다

 

출처-아유스페이스

 

ㅁ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445-21
ㅁ 영업시간
     Mon-Fri 10 - 21 Sat-Sun 9 - 22 (연중무휴)

ㅁ 031-516-6200
ㅁ홈페이지 

 

 

아유 스페이스 방문하기전에 꼭 확인하고 가세요! 주차공간은 2곳으로 저는 평일에 가서 카페 안에 주차가 가능하였는데요 주말이나 휴일에는 카페 안의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제2주자창쪽에 주차 후 이동하셔야 할 것 같아요
길을 따가 굽이굽이 들어가다보면 아 이런 곳에 카페가 있나? 할 때쯤 카페가 나타나더라고요ㅋ

 

 

 

방문한 날이 날씨가 너무 좋아서 특히나 카페가 더 빛났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원형 통유리가 개방감도 좋았고
유명한 건축가가 설계해서 그런지 보는 위치나 장소에 따라 매우 다르게 보이는 인테리어가 멋진 카페였습니다

 

 

 

  입구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메뉴 주문이 가능합니다 

 

 

 

아유 스페이스의 커피와 음료, 베이커리 보실게요 ㅋㅋ 몸에 좋은 유기농 재료만 엄선해서 엄격한 관리하에 제공한다고 합니다  SCAA의 품질기준에 따른 스페셜티 커피, AOP 인증 베이커리 재료 등 국제 인증을 갖춘 식음료 재료라고 하네요 ^^

음료가 8,000원에서 12,000원 브런치가 25,000원 27,000원으로 가격대가 있습니다!!
저는 남양주시민으로 북한강 주변 카페들이 대부분 음료값이 비싸다 보니까 놀랍지도 않더라고요ㅋㅋ

 

 

저는 토스트를 주문했는데요 멋진 풍경과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꿀맛 바람도 선선하고 공기도 좋고 커피맛을 잘 모르는 저는 아메리카노는 조금 진한 느낌이었고요 토스트는 우리가 아는 그 맛 ㅋㅋ 그 외 야채와 과일은 신선하고 달았습니다

 

 

 

길을 따라 산책로가 있습니다 와 개인별장이었다니 진심 부럽고 이 큰 정원 조경관리를 어떻게 하셨을까 생각보다 정원이 넓어서 놀랬어요 북한강을 따라서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꼭 날씨 좋은 날에 가세요! 너무 좋습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많아서 물멍 하기 좋았습니다

 

야외 조경이 잘 정리되어 있고 카페 공간의 분위기가 좋고,
지금 북한강뷰도 너무 멋져서 꼭 날씨 좋은 날 방문하셔서 야외공간까지 즐기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