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남양주 화도 카페담장 브런치 카페

by 여시댁 2023. 5. 24.

남양주 화도 카페담장 브런치 카페

남양주 화도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담장에 가보았습니다 애견카페는 아니지만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고 정원이 예쁜 작은 브런치 카페예요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재재기로71번길 11-2 카페담장

영업시간 매일 10:30 ~21:00

0507-1331-4011

 

 

 

 

주변에 물류센타나 공장 건물들이 있어서 카페가 있을 것 같지 않았는데 잘못 온 거 아닌가 할 때쯤  핑크색 지붕의 담장카페가 보입니다 ㅎㅎ 평일인데도 브런치 메뉴가 다양해서인지 손님들이 꽤 있었어요

카페담장 앞쪽으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야합니다 브런치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샌드위치 리소토  떡볶이 다양한 파스타, 토스트 샐러드 종류도 많았고 음료, 빙수등 마실 것도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애들이랑 와도 좋을 것 같았어요 

단점이라면 메뉴가 많아서인지 일하시는 분이 한분이라서 주문하고 받기까지 시간이 오래걸렸어요

30분은 기다린 것 같은데 애들 픽업시간이 다가와서 너무 초조했답니다 ㅎㅎ 

 

 

 

 

 

 

공간이 넓지 않은데 마당을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뷰가 딱히 좋진 않지만 햇살 좋은 날 공기 좋은 날은 이런 마당에서 커피 한잔해도 기분 전환이 되니까요 

 

 

 

실내도 아기자기해요 동네에 있는 예쁜 카페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짠~ 기다리고기다리던 브런치세트와 매운 파스타예요 ㅎㅎ 브런치는 맞습니다 생각하시는 그 맛이 맞고요

매운 파스타는 제가 처음 먹어보는 파스타! 파스타에 계란 노른자가 저렇게 올라간 건 처음 먹어봤어요!

그리고 매워요 ㅎㅎ

무난한 플레이팅에 무난한 맛이었던 거 같아요 너무 맛있다는 아니었지만  다른 메뉴들도 다양해서 다음에 오게 된다면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요즘은 예쁜 카페가 너무 많죠 먼 곳에서 찾아올 정도의 카페는 아니지만

근처에 사신다면 햇살 좋은 날 한 번쯤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

 

 

 

 

****화도읍 차산 1교 삼거리에서 맹골방향으로 약 600m 좌측에 위치 예쁜 핑크색 지붕을 찾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