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더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잠실점 브런치 카페

by 여시댁 2023. 5. 25.

더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잠실점 브런치 카페

저는 팬케이크를 좋아하지 않는데요 잠실에 갔다가 너무 맛있다는 오리지널 팬케이크 집이 있다고 해서 우리 집 꼬마들이 좋아하는 팬케이크 포장도 할 겸 브런치로 커피도 한잔 할 겸 가보았습니다 

롯데타워에 있을 줄 알았는데 롯데타워몰 뒤편에 위치한 소피텔 건물 지하 1층에 있더라고요

 

 

잠실에 사는 친구말로는 주말에는 먹을 수 없는 곳이라고 ㅎㅎㅎ 인기가 엄청 많은 팬케이크 전문점이라고 해요

저는 평일 오전이라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카페보다는 캐주얼 레스토랑 같았어요 가족들과 같이 오기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메뉴도 다양하고 가볍게 식사겸 브런치 겸으로도 좋고 아침 일찍 오픈하니 아침식사 겸 오시는 분들도 있다고 해요 

 

 

 

메뉴판을 다 찍지 못했는데 메뉴도 정말 다양했어요 팬케이크 종류는 물론이고 와플 샐러드 오믈렛 몬테크리스토..
비주얼도 다들 화려해서 결정 장애인 저는 정말 고민스러웠어요 행복한 고민 ㅎㅎㅎ

처음 방문했기에 오늘은 팬케이크 전문점의 오리지널 맛을 보기위해 오리지널 팬케이크와 쿱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하우스 커피와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계속 리필이 된답니다 커피 리필 좋아하는 아줌마 ㅎㅎ 오 너무 좋다
식사 중간에 직원분이 돌아다니면서 커피가 더 필요한지 물어봐 주시는 것도 좋았어요 :)

 

 

 

 

 

저는 친구랑 둘이 갔는데요 와 양이 많더라고요 세 명이서 먹어도 될 것 같았어요
음식도 주문하자마자 거의 바로 나왔던 것같아요 빠른 속도에 깜짝! 

팬케이크도 가벼우면서 꾸덕하지 않은 것이 메이플 시럽을 많이 뿌려도 빵이 눅눅? 해지지 않는것 같더라고요 

너무 느끼하지도 무겁지도 않은 맛있는 팬케이크였는데 사이드 메뉴로 나오는 건 저 크림 정도라서 ㅎㅎ
아무래도 제가 시킨게 오리지널이라서 그렇겠지만... 함께 주문할 메뉴를 잘 골라야 할 것 같았어요
원체 빵을 마니 안 좋아하는 저는 샐러드 없었으면 많이 못 먹었을 것 같아요 ㅎㅎㅎ

빵종류만 먹었으면 좀 헤비 했을 것 같은데 신선하고 맛있는 야채가 듬뿍 들어간 샐러드와 크게 부담 없이 먹기 좋았답니다 

 

여기는 오롯이 손으로만 반죽해서 신선한 재료들로 만든다고 하는데요

다음에는 꼬마들 데리고 와서 한번 더 먹어야겠어요 ^^

 

 

잠실점 방문하실 분들은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서울 송파구 잠실로 209 B1층

** 잠실역 10번 출구로 나와서 송파구청 뒤쪽 소피텔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0507-1318-7481

월~금 09:00 ~ 21:00

토일 08:00 ~ 21:00

http://www.originalpancakehouse.co.kr/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1953년 미국 오레곤주 포틀랜드에서 문을 연 정통 미국식 팬케이크 전문점

www.originalpancakehous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