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세부 마사지 추천 세부 카라스파

by 여시댁 2023. 5. 3.

세부 마사지 추천 세부 카라스파 

 

세부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마사지입니다 마사지를 어디서 받을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길가에 로컬 마사지는 우선 위생적인 부분에서 걱정이 많이 되었어요 아직 코로나가 완전히 끝난 것은 아니기에 아이들도 있어서 깨끗하고 전문성이 있는 곳을 찾다가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Cara Spa (카라스파) at Jpark Resort는 세부 제이파크리조트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재 프로모션 중으로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카톡으로 편하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출처 카라스파 인스타

 

저도 카톡으로 문의 후 이틀 연속으로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아이들은 성장 마사지 어른들은 B코스와 C코스로 예약했답니다

패밀리룸에서 저희 가족끼리만 받기도 하고 아이들은 대부분 마사지받다가 잠이 들기 때문에

마사지 시간차가 나는 부분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미리 요청하면 무료 픽드롭 서비스가 가능해서 아주 편하게 이동했습니다 세부에서 택시를 이용해 보았는데 그랩으로 부르지 않으면 바가지도 심하고 흥정해야 하는 것도 피곤하더라고요 호텔 로비로 델릴라와 주시니 차량도 깨끗하고 너무 편했어요 택시비도 아끼고 일석이조 ㅋㅋ

직원분이 차량으로 이동하면서 막탄도시에 대해 설명해 주셔서 너무 재미있게 왔습니다

 

 

 

 

들어가면 웰컴티를 주시는데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제 것까지 아이들이 다 먹었다는요

한국인 매니저분께서며 오늘은 어떤 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를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그때 원하는 부분을 말씀하시면 그 부분을 반영하여 마사지를 해주십니다 
저는 아픈 걸 시러해서 살살 시원하게 해달라고 요청했어요  

한국인 직원분이 계시니 언어 부분에서도 걱정 없이 편하게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가 감동했던 ㅋㅋ 태국에서도 마사지를 많이 받았었는데 세상에나 아이들도 슬리퍼가 있더라고요

완전 귀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 슬리퍼 있는 곳은 처음이라서 배려가 느껴지는 부분이었어요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저희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이동하였습니다 5성급 마사지샵이라서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했고 시설도 깨끗해서 좋았어요 개인 샤워실을 포함해서 수건, 드라이기 등 세면대가 준비되어 있어서 모든 것이 끝난 후에도 간단한 준비를 할 수 있어 편했습니다 마사지받고 머리가 엉망이었는데 빗질만 해도 훨씬 낫더라고요 ^^

 

 

 

 

 

아이들도 아로마 마사지를 받았는데 오일에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다고 해요 카라스파에서는 고급오일을 이용한다고 하였는데 그래서인지 끈적이지도 않고 낮동안 수영으로 그을리고 까맣게 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것 같았습니다 아로마 마사지받고 막 끈적이면 더 찝찝하기도 했는데 여긴 산뜻했어요 물론 향도 은은해서 너무 좋았어요

 

카라스파  https://caraspa.com/

 

세부 카라스파 - 제이파크리조트 마사지

세부 제이파크리조트 카라스파 마사지 & 스파, 특가 프로모 진행

caraspa.com

 

주소: 7XJW+M96, M.L. Quezon National Highway, Maribago, Lapu-Lapu City, Cebu, 필리핀
영업시간: 
 
수요일 오전 10:00~오후 11:00
목요일 오전 10:00~오후 11:00
금요일 오전 10:00~오후 11:00
토요일 오전 10:00~오후 11:00
일요일 오전 10:00~오후 11:00
월요일 오전 10:00~오후 11:00
화요일 오전 10:00~오후 11:00
 

나는 아이들도 있고 위생적인 부분도 신경 쓰이고 편하게 받고 싶으시다면 카라스파 추천드려요! 무료픽드롭에 투데이로 할인도 받으니 가격적인 면에서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남편은 3시간 코스여서 마사지가 끝나고 제이파크 리조트 구경하며 아이들과 놀았는데요 스파 끝나고 리조트 구경만 해도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곳곳에 사진 스폿 ㅎㅎ

모두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