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인스파이어 호텔 포레스트타워 킹베드룸 스플래쉬베이 가까운 곳

by 여시댁 2024. 8. 17.

인스파이어 호텔 포레스트타워 킹베드룸 스플래쉬베이 가까운 곳

 

 

아이들과 인천 인스파이어 호텔 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스플래쉬 베이가 포함된 숙박권으로 성인 2+ 어린이 3이었어요 총인원 5명으로 스플래쉬베이 수영장 이용 시 추가금을 내진 않을까 했는데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또 아이가 3이어서 최대한 스플래쉬베이가 가까운 곳이면서  가장 저렴한 방으로 찾다가 포레스트타워 킹베드룸 (뷰없음) 스플래쉬포함 주말  47만 원에 예약하였습니다

 

 

포레스트타워 로비

 

 

 

 

메인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시고 포레스트 타워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메인로비와 가깝습니다

포레스트 타워 로비도 작지만 예쁘고 깨끗했어요 

 

 

킹베드룸 

 

 

 

 

뷰는 볼 것 없어서 커튼은 열지 않았습니다 ㅎㅎ 객실이 생각보다 넓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욕실도 넓고 어메니티가 산타마리아노벨라 정말 신났습니다 바닥도 제가 좋아하는 마루라서 좋았어요 

일리 커피머신과 캡슐이 있어 들어가자마가 마셨습니다 생수 2병 무료제공
참고로 침구추가는 안되더라고요 아이들은 저 침대에서 자고 저는 저 소파에서 잤는데 4명까진 괜찮은데 5명이 자기에는 침구가 없어서 무리가 있었어요 혹시 저처럼 인원이 5명일 경우에 침구를 챙겨가시는 걸로..  ㅎㅎㅎ

   

 

그리고 저희 방은 안쪽으로 엘리베이터에서 멀어서 너무 불편했어요 편의점 갈 일도 있고 수영장도 가고  호텔 구경도 가는데 생각보다 많이 걸어서  다음에 간다면 엘리베이터 가까운 객실로 요청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