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속초 가성비 숙소 리센오션파크 호텔 속초해수욕장 앞 숙소 추천

by 여시댁 2024. 8. 7.

 

성수기 속초 가성비 숙소 속초 오션파크 레지던스 호텔 

 

여름 성수기 숙소 가격도 많이 비싼데요 속초에 방문예정이시라면 가성비 저렴한 숙소 레지던스호텔 속초 리센오션파크 호텔을 소개합니다 속초해수욕장 도보로 5분 거리이면서 최근에 지어진 가성비 호텔로 A ~ C동까지 운영되며 온돌, 침대, 패밀리룸 다양한 룸타입이 있습니다

 

 

 

 

주소 :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67

체크인 : 오후 3:00시 체크아웃 오전 11:00  // 무인체크인으로 문자로 안내사항을 보내줍니다 

            

 

   

 

 

저는 전날 갑자기 가게 되어 급하게 예약을 하게 되었는대요 8월 극성수기임에도 10만 원 초반 (주중기준)에 예약이 가능했습니다 체크인 당일 문자를 받았고 일층에 있는 기계로 체크인하시면 되세요
어렵지 않아요 객실키는 한 개이니 참고하세요

 

 

 

일반 스탠더드룸  : 가장 저렴한 방이에요  / 오션뷰는 아니지만 뷰가 나쁘지 않았어요 

 

 

방은 작긴 했지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무엇보다 깨끗했고 전자레인지, 포트 이용가능하며 화재 방지를 위해 화기 사용은 안됩니다. 다른 포스팅에서 칫솔이 없다고 했는데 칫솔 두 개 물병도 2병 타월 4개 있어 좋았어요 

복도도 룸도 에어컨이 빵빵해서 너무 시원했고 저희는 밤에들 어가서 잠만 자고 나와서 큰 불편함을 못 느꼈답니다

 

 

속초 리센오션파크 호텔 장점

 

1. 도보 5분 속초해수욕장, 속초아이가 앞에 있음 

2. 일층 편의점 외에도 카페 식당 맛집 있음

3. 저렴한 숙소 중 깨끗한 편임

 

단점 : 주차공간이 많지 않음
          다행히 저희는 주차를 했지만 객실 수에 비해 주차공간 부족해 보임

         

         

 

 

저렴하고 입지가 좋은 속초 숙소를 찾으시면서 숙소에서 잠만 잘 거 라면 저는 추천해요
해수욕장도 가까워서 숙소에서 애들 씻기기도 좋아요

작지만 발코니 있어 수영복도 말릴수있습니다 (빨래대는 없음)

무인체크인이라 인원수도 신경 쓰이지 않아 좋았어요
성수기에도 부담없이 가시기 좋은 속초레지던스 호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