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이랑 호캉스 가평 스위티안 호텔

by 여시댁 2023. 4. 5.

아이랑 호캉스 가평 스위티안 호텔 


 

서울 근교에 갈만한 호텔 추천드려요 너무 먼 곳은 부담스러울 때 아이들과 호캉스 하고 싶을 때 가는 곳인데요
가평에 위치한 스위티안 호텔입니다 주말은 아무래도 가격도 비싸고 사람도 많아서 피하는 편이구요
일요일 체크인으로 10만 원 초반대로 예약하고 다녀왔답니다 :)

 
영업시간
입실 15:00퇴실 11:00
 
스위티안 호텔은 북한강을 따라 위치하고 있어 풍경이 너무 좋더라구요 
호텔 자체는 크진않지만 수영장 레스토랑이 있어서 하루 호캉스 하기엔 너무 좋았습니다 
호텔 주변에는 걸어서 갈만한 슈퍼가 없으니 꼭 장보고 오실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다시 나갔다는요 ㅋㅋ
스위티안 호텔은 특이하게 주차하고 들어오는 곳이 F층으로 입구에서 바로 체크인을 하구요
수영장 레스토랑이 3층에 있답니다 



짠~! 수영장 옆에 레스토랑이에요  북한강을 바라보며 식사 및 수영을 할 수 있답니다
수영장이 크진않지만 아이들 놀기엔 미온수로 너무 좋았어요 


체크인하고 바로 수영장으로 달려갔답니다 수영장에 비치된 수건이 없으니 방에서 가져가시면 될 것 같아요
햇살이 따듯하고 물도 따듯해서 춥지 않았답니다 

 
 
 컬러감이 좋아서 사진도 잘나와요 ! 연인들은 주로 수영보다는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아 부럽다~ ㅎㅎ
 수영장이 크진 않아서 사람이 너무 많은 시간대만 피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두시간 신나게 놀고 방으로 돌아왔답니다 
 수영장 운영시간 4월 운영시간 10:30~21:00 참고하세요!

이객실은 이번 방문은 아니고 지난번 방문에 묵었던 복층 객실인데요 
자쿠지 비용 5만원이 별도로 있어요 
테라스가 바로 강이랑 연결되어 있답니다 객실은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그런데 복층은 욕실이 2층에 있어서 자쿠지하고 수건으로 닦는다고해도 욕실까지 계단으로 이동하는데
위험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일반 객실로 예약을 하고 다녀왔습니다 

 


이 객실이 이번에 예약했던 객실이었고요 가장 저렴한 방으로 예약했어요 ㅎㅎ
기본 객실일 거 같고요  욕실을 못 찍었는데 욕실에 욕조도 있고 굉장히 넓어서 씻기도 좋았고요
아이들은 목욕하면서 또 욕조에서 한참을 놀았다는요ㅋ 
통창으로 북한강이 보이고 발코니도 있어서 수영복도 말리고 물멍도 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호텔 주변에는 남이섬, 가평레일파크, 자라섬, 가평수목원, 가평양 떼목장 등이 있어서 호캉스 하시고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고요 조식을 신청해서 먹었는데 9시 조금 넘어서 문 앞에 가져다주셨고 저희 아이들은 맛없다고 안 먹어서 저만 또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뷔페 조식이 있는 것은 아니어서 아이들 데리고 가실 경우 아침식사를 준비해서 가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저녁은 레스토랑에서 먹었는데 파스타 피자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이들도 호텔 좋아하죠 붐비는 주말보다는 평일에 혹시 시간이 나신다면 아이들과 이 호텔 추천드려요 ^^

댓글